UPDATED. 2024-04-26 06:40 (금)
국립 한국방송통신대학교, 유노캠퍼스 2주년 기념 이벤트 진행
국립 한국방송통신대학교, 유노캠퍼스 2주년 기념 이벤트 진행
  • 교수신문
  • 승인 2020.02.05 09: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2월 23일까지 개인 SNS에 유노캠퍼스 소개하면 갤러시 버즈 등 푸짐한 경품 증정
- 방송대 콘텐츠 포털 유노캠퍼스, 다양한 교육콘텐츠 무료 제공 중

 

국립 한국방송통신대학교(총장 류수노/ 이하 방송대)가 방송대 콘텐츠 포털 유노캠퍼스(U-KNOU캠퍼스, https://ucampus.knou.ac.kr)’ 오픈 2주년을 기념하여 '나의 최애 강의 SNS에 소문내기'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유노캠퍼스는 누구나 앱만 설치하면 방송대가 보유한 다양한 교육 콘텐츠(학부 정규강의, OER 자료, 평생교육 콘텐츠 등)에 쉽게 접근할 수 있도록 만든 방송대 콘텐츠 포털로, 20182월 출시했다.

 

'나의 최애 강의 SNS에 소문내기' 이벤트는 유노캠퍼스 교육 콘텐츠 중 가장 추천하고 싶은 강의를 개인 SNS에 상세히 소개하고, 업로드한 게시물의 URL과 유노캠퍼스 ID 등을 23()까지 이메일(medialab@knou.ac.kr)로 보내 접수할 수 있다.

 

SNS 게시글은 전체공개로 게시 후, ‘유노캠퍼스강의명을 반드시 해시태그로 달아줘야 한다. 공유와 좋아요가 많을수록 당첨 확률이 높다.

 

심사를 통해 베스트 추천글을 선정하여 1등 갤럭시 버즈(3), 2등 모바일 문화상품권 5만원(5), 3등 캔버스백(30) 등을 증정한다.

 

방송대 류수노 총장은 누구나 방송대의 다양한 교육 콘텐츠를 이용할 수 있도록 포털 어플리케이션 유노캠퍼스를 운영하고 있다라며 방송대는 국내 유일 국립 원격교육 대학으로서 국민들의 평생교육을 장려할 수 있는 다양한 방안을 모색해 제공할 방침이다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