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9 22:45 (금)
대구한의대 미래라이프융합대학, 학생홍보단 성과 공유 및 시상
대구한의대 미래라이프융합대학, 학생홍보단 성과 공유 및 시상
  • 교수신문
  • 승인 2020.01.16 11: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자신이 경험한 홍보방법 발표 및 학생홍보위원 시상, 홍보단 추가 위촉 가져
학생홍보단 성과 공유 및 시상식 단체사진

대구한의대학교(총장 변창훈) 미래라이프융합대학은 지난 11일 예체능관 세미나실에서 성인학습자로 구성된 학생홍보단의 성과 공유 및 시상을 진행했다.

 

학생홍보단은 수시 및 정시모집의 신입생 홍보활동과 교내·외 각종 행사 지원, 밴드를 통한 온라인 홍보, 미래라이프융합대학의 성인친화적 학사제도 등 대학의 우수성을 널리 알리는데 앞장섰다.

 

특히 홍보활동을 하면서 자신이 경험한 효과적인 홍보방법에 대해 발표하는 시간을 가졌으며, 또한 평생교육체제지원사업 및 2020학년도 미래라이프융합대학 신입생 홍보에 적극적으로 활동한 학생홍보위원의 시상과 함께 학생홍보단에서 활동할 추가 위원에 대한 위촉식도 진행했다.

 

김영미 학생(54)늦은 나이에 입학한 대학생활이지만 매우 만족스럽고 행복해서 주변 지인들에게 입학을 적극적으로 추천하고 있다.”면서많은 성인들이 대학에 입학해서 나와 같이 배움을 알아가는 기쁨을 함께 누렸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김문섭 미래라이프융합대학장은 가장 효과적인 홍보는 내가 대학생활을 하면서 좋았던 수업과 비교과프로그램, 평생학습도시방문 등 경험을 전달해주는 것이라면서학과의 구성원으로서 미래라이프융합대학의 발전과 홍보를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해 달라고 당부했다.

 

대구한의대학교 미래라이프융합대학은 만 30세 이상의 성인과 재직자로 구성된 성인학습자를 위한 맞춤형 대학으로 성인학습자를 위하여 학습능력에 따른 맞춤형 학습지원과 일·학습 병행의 어려움을 극복하기 위한 심리적 지원 등 성공적인 대학생활을 위하여 다양한 지원을 하고 있다.

 

또한, 성인학습자의 특성을 고려한 온라인 수업과 주말수업(), 다학기제, 일학습병행제, 집중이수제 등 성인친화적 제도를 운영하고 있으며, 이를 통해 성인학습자가 학습하기 좋은 최고의 성인친화적 대학으로 발전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