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1-01-25 09:10 (월)
공주대 시무식, 충남-세종을 대표하는 대학을 넘어 거점 국립대학으로 나가자
공주대 시무식, 충남-세종을 대표하는 대학을 넘어 거점 국립대학으로 나가자
  • 교수신문
  • 승인 2020.01.02 16: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공주대학교(총장 원성수)2일 대학본부 대회의실에서 시무식과 함께 청렴문화 확산을 위한 청렴선포식을 갖고, 2020년 경자년 새해 업무를 시작했다.

 

시무식 행사는 원성수 총장을 비롯한 보직교수, 교직원, 학생, 내빈 등이 참석한 가운데 국민의례, 각종표창 전수 및 수여, 인사발령장 수여 및 청렴선포식 행사로 진행됐다.

 

원성수 총장은 신년사를 통해캠퍼스의 화합과 균형발전을 위해 다각적인 노력을 해 오고 있다충남-세종을 대표하는 대학을 넘어 지역의 거점 국립대학이란 희망찬 미래를 위해 더욱 열심히 뛰겠다고 말했다.

 

시무식에서 정부포상으로 이승일 팀장이 국무총리상을 수여받고, 부총리겸 교육부장관상에는 이석희, 이상철, 이화영 선생이 수여받았다.

 

또한 이날 원성수 총장은 대학발전 유공자인 NH농협은행 서견석, 우리피앤에스 김종국씨에게 감사패를 수여하고, 공주경찰서 이진우와 송종호, 32사단 99연대 이건우, 1789부대 허성현씨에게 표창장을 수여했다. 이 밖에도 숨은 일꾼상 10, 기획력 평가 우수자 5명에게 각각 표창장을 수여했다.

 

특히, 이날 공주대는 시무식을 마치고 전 직원들은 청렴의지를 다짐하는 청렴선포 결의문을 통해 투명하고 깨끗한 업무 풍토 조성을 위한 최우선의 가치를 청렴으로 삼고, 대학 구성원 모두가 마음을 합하여 청렴한 공주대학교를 만들자고 피력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