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19-10-18 16:53 (금)
호남대 신문방송학과, 주한 EU대표부 UCC 우수상 수상
호남대 신문방송학과, 주한 EU대표부 UCC 우수상 수상
  • 교수신문
  • 승인 2019.07.02 11: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호남대학교 신문방송학과(학과장 한 선) 학생들이 주한 EU대표부에서 시행한 유럽연합을 알리는 UCC 제작에 참여하여 우수상, 특별상, 참여상 등을 수상했다.

지난달 호남대학교 신문방송학과 학생들이 주한 EU를 알리는 UCC 제작에 참여해 우수상을 받았다.
지난달 호남대학교 신문방송학과 학생들이 주한 EU를 알리는 UCC 제작에 참여해 우수상을 받았다.

서울시 중구 한강대로416 서울스퀘어 11층 주한 EU대표부 회의실에서 지난달 21일 열린 시상식에서, ‘what’s eu’를 제작한 호남대학교 신문방송학과 박천휘(4년), 문우진(4년), 용유영(2년) 팀(지도 김명중, 이연수 교수)이 미하엘 라이터리 주한 EU대표부 대사로부터 우수상(Excellent award)을 수상했다. 또 양나운(3년)씨 등 11명의 학생들이 특별상과 참여상을 받았다.

이번 프로젝트는 유럽연합(EU) 28개국의 역사와 정책, 한국과의 인적 물적 교류확대 등을 알리기 위해 호남대학교 신문방송학과와 주한 EU대표부가 공동기획했으며, EU의 공공외교 일환으로 본부차원에서 처음으로 시도된 것이다. 호남대 신문방송학과 학생들은 김명중, 이연수 교수의 지도를 받아 지난 2018년 여름방학부터 영상을 제작해 왔으며, 모두 8편의 EU 홍보 UCC를 완성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