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0 10:50 (토)
[창간 27주년 국회 교육위의원 축사] 대학정책 공론의 장 형성에 힘 써주길
[창간 27주년 국회 교육위의원 축사] 대학정책 공론의 장 형성에 힘 써주길
  • 교수신문
  • 승인 2019.04.26 11: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더불어민주당 박용진 의원

 

고등교육의 길라잡이 '교수신문'의 창간 27주년을 진심으로 축하합니다. 그동안 '교수신문'은 고등교육 전문 언론사로서 대학과 정부 그리고 시민사회를 잇는 가교의 역할을 충실히 해왔습니다. 수많은 교수 여러분을 비롯한 '교수신문' 관계자분들의 노고에 깊은 감사의 말씀을 전합니다.
오늘날 4차 산업혁명의 도래로 대학경쟁력은 국가경쟁력의 한 축으로 자리매김했습니다. 따라서 대학에 경쟁력 강화를 위한 혁신이 어느 때보다 강하게 요구되고 있습니다. 미래사회에서 고등교육이 국가발전의 주요한 기틀이 되는 만큼 대학이 정부와 함께 새로운 교육 패러다임을 제시해 4차 산업혁명을 이끌어가야 합니다. 저 또한 국회 교육위원회 위원으로서 고등교육 발전을 위한 균형적이고 합리적인 정책 개발에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습니다.
끝으로 '교수신문'의 무한한 발전을 기원하며, 올 한 해도 정론직필, 학술정보 제공, 대학문화 창달이라는 창간정신을 바탕으로 독자의 알 권리 충족과 공론의 장 형성을 위해 힘써 주시기 바랍니다. 다시 한 번 '교수신문' 창간 27주년을 축하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