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19 20:45 (화)
aSSIST 경영대학원, 학부모 위한 진로교육 최신화과정 개설한다
aSSIST 경영대학원, 학부모 위한 진로교육 최신화과정 개설한다
  • 박소영
  • 승인 2019.01.10 10: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울과학종합대학원(총장 김태현, 이하 aSSIST) 경영대학원이 학부모를 위한 진로교육 최신화과정을 개설한다.

지난 9일 aSSIST 경영대학원이 ‘디지털 신사임당 진로교육 최신화과정’을 개설한다고 밝혔다. 자녀의 직업 선택과 진로교육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학부모가 최신 산업 트렌드와 정보를 손쉽게 파악할 수 있게 하고 최신화된 진로교육 전략을 수립하게 돕는다.

이 과정은 인공지능, 블록체인, 핀테크, 디지털 의료 등 최신 산업 정보에 대한 체계적인 커리큘럼을 가진다. 미국 실리콘 밸리, 중국 심천에 위치한 글로벌 유니콘 기업들의 최신 정보를 통해 최신화된 진로교육 전략도 제공한다. 대학재학 시절 이투스를 창업한 김문수 aSSIST 경영대학원 교수가 주임교수를 맡아 10주 동안 학부모와 직접 소통하며 강의한다.

김문수 aSSIST 경영대학원 교수
김문수 aSSIST 경영대학원 교수

김문수 주임교수는 “자녀의 대학 생활은 4년으로 끝나지만, 진로는 40년 이상을 좌우한다”며 “대기업 명예퇴직 연령은 갈수록 낮아지고, 한때 인기를 누렸던 전문직도 더이상 안정적이지 않다”고 말했다. 이어 “최신화된 진로교육과 정보를 통해 학부모들의 정보 부족을 해결하며 미래를 여는 진로교육에 기여하겠다”고 전했다.

‘디지털 신사임당 진로교육 최신화과정’의 교육기간은 오는 31일부터 10주간이다. 신청은 aSSIST 경영대학원 온라인 교육 플랫폼인 ‘메커니즘 캠퍼스 홈페이지’를 통해 지원하면 된다. (메커니즘 캠퍼스 홈페이지 주소: https://mechcampus.kr)

박소영 기자 zntusthsu@kyosu.net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