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19 07:20 (금)
군산대-KBS전주방송총국, 상호협력 위한 협약 체결
군산대-KBS전주방송총국, 상호협력 위한 협약 체결
  • 교수신문
  • 승인 2018.10.01 15: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군산대(총장 곽병선)와 KBS전주방송총국(총국장 김종진)은 지난달 28일 KBS전주방송총국에서 상호협력을 위한 협약을 체결했다. 이번 협약을 계기로 양 기관은 SNS를 기반으로 하는 콘텐츠 제작 및 공유, 학생 현장실습 지도 등에서 긴밀한 관계를 유지해나갈 것으로 보인다.

협약식에는 곽병선 총장, 이성미 학생처장, 김영철 산학협력단장, 최현재 입학관리본부장, 박인수 대외협력과장 등과 KBS전주방송총국의 김종진 총국장, 박재홍 보도국장, 서승신 탐사보도·뉴미디어부장, 진유민 뉴미디어팀장 등이 참석했다.

협약의 골자는 △산학연계 협력을 통한 SNS 홍보강화와 현장실무·진로취업 상담제공 △학생 현장실습강화를 위한 콘텐츠 협조 및 현장실습 기회 제공 △양 기관의 기술 및 지식정보교환 △기자재 및 시설물 이용 협력 등이다.

김종진 총국장은 “이번 협약을 통해 학생들의 신선하고 독창적인 시각에서 본 새로운 콘텐츠를 발굴해내고, 이를 활용해 전북지역에 관한 창의적인 이야깃거리를 많은 사람이 공유할 수 있게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곽병선 총장은“양 기관의 교류를 통해 방송분야 등 다양한 미디어분야에서도 학생들이 좀 더 폭넓은 취업정보를 얻고 현장실습체험을 할 수 있는 기회를 얻게 되기를 바란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