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19 13:40 (금)
목포대, 지역창업지원기관협의체 정례회의 개최
목포대, 지역창업지원기관협의체 정례회의 개최
  • 교수신문
  • 승인 2018.08.30 11: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목포대 산학협력고도화사업단(단장 송하철)은 지난 22일 전라남도 산학연관 창업협력 활성화를 위한 2018년도 지역창업지원기관협의체 3분기 정례회의를 개최했다.

창업기관협의회에서 주관하고 목포대에서 운영하는 지역창업지원기관협의체는 작년 발대식 및 올해 2회 정례회의를 진행했으며, 목포대 산학협력고도화사업단과 전라남도를 비롯한 지자체 6곳, 창업지원기관 9곳의 기관들이 서부권 지역 창업 발전을 위해 정기적인 회의를 하고 있다.

이날 회의는 목포대 글로벌셀링센터 소개 후 전남창조경제혁신센터에서 진행하고 있는 전남 창업지원 종합플랫폼 구축·운영사업 소개 및 의견수렴, 상호 네트워킹 설명 순으로 진행됐다. 김현미 전라남도 경제에너지국 벤처창업지원팀장은 “현 전라남도 내에 많은 창업아이템 발굴이 필요하며, 이에 따른 지자체와 창업지원기관이 상생하는 관계가 되어 창업 발전이 이루어지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석인 목포대 교수(전자상거래학과)는 “지역창업지원기관협의체 정례회의가 분기마다 진행됨에 따라 참여기관 간에 창업지원 관련 애로사항이나 협의가 필요한 사항을 허심탄회하게 나누는 시간이 되고 있다”며 “앞으로 더욱 더 의견 공유를 통하여, 우리 지역 창업활성화를 위해 나아가는 자리가 될 것이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