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0 15:10 (토)
[영상] 「극장판 도라에몽: 진구의 보물섬」 핫플레이스 점령한 도라에몽 물결에 관객들 폭발적 반응
[영상] 「극장판 도라에몽: 진구의 보물섬」 핫플레이스 점령한 도라에몽 물결에 관객들 폭발적 반응
  • 교수신문
  • 승인 2018.08.16 15: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쿠아플라넷63, 스타필드몰, 현대백화점 팝업스토어 등지에서 진행
(좌측 위부터 시계방향으로) 「극장판 도라에몽: 진구의 보물섬」 포스터, 스타필드몰, 현대백화점 팝업스토어에 꾸며진 도라에몽 물결. 사진 제공=이노기획
(좌측 위부터 시계방향으로) 「극장판 도라에몽: 진구의 보물섬」 포스터, 스타필드몰, 현대백화점 팝업스토어에 꾸며진 도라에몽 물결. 사진 제공=이노기획

 

“반드시 보물섬을 찾아낼 거야!” 보물을 찾기로 결심한 진구는 도라에몽의 ‘보물찾기 지도’로 수수께끼 섬을 발견한다. ‘노진구올라호’를 타고 보물섬으로 향하던 도라에몽과 친구들은 해적에게 습격 당하고 이슬이까지 납치되고 마는데…. 우연히 바다에서 표류하던 소년 플록과 앵무새 로봇 퀴즈를 만나 보물섬의 비밀에 대해 알게 된다! 과연 캡틴 도라와 친구들은 수수께끼 섬에 잠든 환상의 보물을 찾을 수 있을까?

「극장판 도라에몽: 진구의 보물섬」(감독 이마이 카즈아키)이 극장을 점령한 다양한 프로모션부터, 지난 주말 핫플레이스를 방문한 ‘캡틴도라’ 코스튬 이벤트까지 역대급 프로모션으로 화제를 불러모으고 있다.

지난 15일 개봉한 「극장판 도라에몽: 진구의 보물섬」이 초대형 팝업스토어 오픈에 이어 ‘도라에몽 콤보 세트’ 출시 등 역대급 프로모션으로 극장을 찾는 관객들의 마음을 사로잡고 있다. <극장판 도라에몽: 진구의 보물섬>은 환상의 보물이 잠든 수수께끼 섬을 찾아 떠나는 캡틴도라와 친구들의 역대급 보물찾기 대모험. 극장에는 ‘변신캡틴모자’를 쓰고 선장으로 변신한 ‘캡틴도라’의 모습을 담은 깜찍한 등신대부터 어린이가 직접 매점 주문을 할 수 있는 CGV 키즈오더존까지 다양한 프로모션이 진행돼 관객들의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또한 가족들이 많이 찾는 아쿠아플라넷 63과 극장가에서는 ‘캡틴도라’ 코스튬이 방문해 ‘한정판 부채’를 나눠주는 등 모두에게 특별한 시간을 선물해 폭발적인 반응을 모으기도 했다. 스타필드몰과 현대백화점 팝업스토어까지 그야말로 곳곳을 도라에몽이 점령, 여름 핫플레이스를 도라에몽 물결로 가득 채우며 대세 애니메이션임을 입증해냈다.

한편, 개봉과 함께 영화를 관람한 관객들은 “기대한 것보다 더 재밌었어요~ 아이들 웃음이 끊이질 않았네요”(네이버블로그 짱***), “아이가 너무너무 재밌었다고 시간 가는 줄 몰랐다고 하더라구요”(네이버블로그 조신***), “아이들에게 희망과 모험, 즐거움, 가족애까지 한아름 안겨줄 수 있는 방학 추천 영화!”(네이버블로그 유부***), “도라에몽 자막 다 올라갈 때까지 봐야함~ 비밀영상 있음~”(인스타그램 hong***), “긴 말 필요 없이 올해 역대급이에요! 마지막 장면에서 주제곡 배경음악 신의 한수였어요ㅠㅠ!”(인스타그램 emon***) 등 극찬 릴레이를 펼치며 올 여름 최고의 애니메이션으로 「극장판 도라에몽: 진구의 보물섬」을 강력 추천했다.

영국의 유명 소설가 로버트 루이스 스티븐슨의 『보물섬』을 모티브로 한 이번 극장판은 탄탄하고 감동적인 스토리로 어린이들에게 동심을 선물하는 여름방학 최고의 애니메이션으로 자리매김할 전망이다.

역대급 스케일로 이목을 집중시키는 다양한 프로모션에 이어 보기만 해도 시원해지는 유쾌발랄 모험 스토리로 관객들의 폭발적인 반응을 이끌고 있는 「극장판 도라에몽: 진구의 보물섬」은 전국 극장에서 절찬 상영 중이다.

t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