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18 14:15 (목)
[영상] 「극장판 헬로카봇: 백악기 시대」 중독성 강한 OST M/V 공개
[영상] 「극장판 헬로카봇: 백악기 시대」 중독성 강한 OST M/V 공개
  • 교수신문
  • 승인 2018.07.29 21: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8월 1일 개봉
「극장판 헬로카봇: 백악기 시대」  스틸컷.  사진 제공=이노기획
「극장판 헬로카봇: 백악기 시대」 스틸컷. 사진 제공=이노기획

 

공룡파크의 VR 영상 속에서 진짜 공룡이 나타났다? 이유를 알아보기 위해 백악기 시대로 시간 이동을 한 차탄! 그곳에서 새로운 비밀친구 공룡카봇을 만나게 되고, 엄청난 에너지를 가진 응가암을 둘러싼 소동이 펼쳐지는데! 차탄과 공룡카봇들이 펼치는 백악기 시대의 놀라운 모험 속으로!

올 여름 가장 기대되는 패밀리 무비 「극장판 헬로카봇: 백악기 시대」(감독 김진철)가 경쾌한 멜로디와 쉬운 가사로 중독적인 매력을 선사하는 OST ‘공룡 보러 가자’의 뮤직비디오를 공개했다.

대한민국 대표 변신로봇 헬로카봇의 첫 극장판 「극장판 헬로카봇:백악기 시대」가 OST와 영화 속 장면을 담은 뮤직비디오를 공개해 관심을 집중시킨다. 「극장판 헬로카봇:백악기 시대」에서 놓쳐서는 안 될 관전 포인트 중 하나인 OST 「공룡 보러 가자」는 총감독인 최신규 감독이 직접 작사, 작곡한 곡으로 더욱 눈길을 끈다. 한번 들으면 바로 따라하게 만드는 쉽고 재미있는 가사와 경쾌한 멜로디가 특징인 ‘공룡 보러 가자’는 백악기 시대 풍경과 어우러져 어린이 관객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전망이다.

특히 가사 속에 엄마, 아빠, 이모, 삼촌, 할머니, 할아버지 등 온 가족 구성원들이 나오고, 공룡카봇인 티라노사우루스, 트리케라톱스, 스테고사우루스, 프테라노돈까지 등장하여 익숙하고 정겨운 매력과 신선한 감상을 동시에 선사한다. 뿐만 아니라 뮤직비디오에 등장하는 티라노사우루스 위에 올라탄 차탄과 원시인 친구들의 모습은 과연 이들에게 어떤 일이 일어날지 스펙터클한 모험에 대한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극장판 헬로카봇:백악기 시대」는 1억 년 전 백악기로 시간 이동한 차탄이 새로운 비밀친구 공룡카봇을 만나 펼치는 시공초월 어드벤처. 2014년 8월 <KBS> 첫 방영 이후 현재 시즌 6까지 인기리에 방영 중인 TV 애니메이션 헬로카봇은 <KBS> 애니메이션 시청률 1위를 하는 등 어린이들의 뜨거운 사랑으로 국내 애니메이션 가운데 가장 성공한 사례로 손꼽히고 있다. 오는 8월 1일 개봉하는 「극장판 헬로카봇:백악기 시대」는 그 첫 번째 극장판다운 화려한 스케일을 자랑하며 여름방학 극장가 흥행 돌풍을 예고하고 있다.

신나는 OST ‘공룡 보러 가자’의 뮤직비디오를 공개하며 관객들의 눈과 귀를 사로잡고 있는 「극장판 헬로카봇:백악기 시대」는 오는 8월 1일 개봉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