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18-12-11 17:26 (화)
이화여대, 중간고사 3일간 선착순 1천50명 아침식사 제공하는 ‘든든한 이화사랑’ 실시
이화여대, 중간고사 3일간 선착순 1천50명 아침식사 제공하는 ‘든든한 이화사랑’ 실시
  • 교수신문
  • 승인 2018.04.25 11: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화여대(총장 김혜숙)는 중간고사 기간인 지난 18일부터 사흘간 재학생에게 아침식사를 제공하는 ‘든든한 이화사랑’ 프로그램을 실시했다.

‘든든한 이화사랑’은 지난 2006년 도입 이후부터 호응을 받아온 이화여대 간식행사를 개편한 프로그램으로, 학업에 지친 학생을 응원하기 위해 아침식사를 무료 제공하는 행사다.

학생처(처장 최성희)는 “시험시간 밤새 공부하고 식사를 거르는 경우가 많은데 이 행사를 통해 학생들이 아침을 든든히 먹고 좋은 결과를 거두기 바란다”고 프로그램의 기획의도를 밝혔다.

학생처는 학생과의 소통을 늘리고 만족도를 높이기 위한 목적에서 다채로운 ‘이화사랑 프로그램’을 진행하고 있다. ‘든든한 이화사랑’(중간고사 아침식사 제공) 외에도 ‘힘나는 이화사랑’(기말고사 열람실 격려 방문 및 간식 전달), ‘신나는 이화사랑’(스포츠 특강 및 단체관람), 신입생 환영행사 ‘Welcome to Ewha’, 신입생 학부모 초청 환영행사 ‘Welcome to the Ewha Family’ 등이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