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9 15:45 (금)
호원대, 항공관광학과 '두빛나래 윙 수여식' 및 '하늘빛' 홍보단 출범식
호원대, 항공관광학과 '두빛나래 윙 수여식' 및 '하늘빛' 홍보단 출범식
  • 교수신문
  • 승인 2018.04.19 15: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호원대(총장 강희성) 항공관광학과가 지난 17일 신입생들의 유니폼 착복식 및 학과 홍보단 출범식을 개최했다.

항공관광학과는 유니폼을 처음 입는 신입생들이 학부에 소속감을 느끼고, 앞으로 학과생활을 더욱 알차게 보낼 수 있도록 학생들을 응원하는 '두빛나래 윙 수여식'을 가졌다. 유니폼 착복식이 끝난 후 올 해 새롭게 단장한 학회 소개 및 재학생으로 구성된 학과 홍보단 '하늘빛'의 출범식도 진행됐다. 작년에 발대식을 가진 재학생으로 구성된 '하늘빛' 홍보단에게는 올해도 멋진 홍보를 기대하며 뱃지를 수여했다. 

이날 행사에는 강희성 총장을 비롯하여 서유석 부총장, 주요 보직교수 및 학과 교수들이 참석하여 신입생들의 유니폼 착복식과 홍보단 출범식을 축하했다. 강희성 총장은 축사를 통해 "항공관광학과 학생들의 진심어린 미소에는 선한 인성까지 담겨지는 것 같다"며 "유니폼과 같은 제복은 동료와 함께하는 희생을 의미하기에 앞으로 동기 및 선후배들과 하나 되는 모습을 보여주길 기대한다"고 전했다.

신상준 학부장은 "바쁜 학교생활 중에도 늘 미소를 잃지 않는 여러분이 자랑스럽다"며 "어떤 일에든지 오늘처럼 밝고 긍정적인 태도로 임한다면 해결하지 못할 일이 없을 것이라 믿고, 여러분의 앞날을 응원한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