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9 17:00 (금)
인천대 생활과학교실, 겨울방학 집중프로그램 모집
인천대 생활과학교실, 겨울방학 집중프로그램 모집
  • 교수신문
  • 승인 2018.01.08 09: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인천대 생활과학교실은 생활과학의 활성화와 초등학생들의 과학에 대한 관심 고조를 위해 오는 23일부터 4일간 겨울방학 집중교육 프로그램을 진행하며 이에 대상학생을 모집한다.

프로그램은 오는 23일부터 26일까지 총 4일간 매일 오전 10시부터 ~ 오후 1시까지 운영(12시간)하며 대상은 초등학교 2학년부터 4학년(2007년생 ~ 2009년생)이며 11010시부터 홈페이지 (http://www.scienceinchoen.com) 에서 선착순으로 진행한다.

교육 장소는 본 기관의 사무실 및 강의실이 있는 인천대학교 미추홀캠퍼스 미추홀타워 별관 B6층이며 인천이 최초라는 주제로 인천에서 최초로 진행된 것에 SW 교육을 접목하여 구성했다.

인천대는 지역유일의 국립대학으로서 지역헌신사업을 지원하고 있으며 과학문화 확산과 인식제고를 위하여 노력하고 있다. 이에 맞추어 과학영재교육원 및 과학영재교육연구소(생활과학교실)의 운영 공간을 인천대학교 본교에서 인천대학교 미추홀캠퍼스 미추홀타워 별관 B6층으로 이전했으며 모든 프로그램은 이곳에서 진행되고 있다.

인천대학교 생활과학교실은 복권위원회와 한국과학창의재단, 인천광역시, 인천대학교가 지원하고 인천대학교 과학영재교육연구소(소장 박인호, 인천대 물리학과)에서 운영하는 대학의 전문 인력이 융합과학을 선도하고 선진화된 과학교실 프로그램을 지역의 학생(일반인)에게 쉽게 가르치는 프로그램이다.

본 사업은 과학기술정보통신부가 주최하고 한국과학창의재단과 인천대학교, 인천광역시가 주관하며, 복권위원회가 후원하고 인천대학교 과학영재교육연구소가 운영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