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5 11:05 (목)
삼육보건대, 도담도담 보육발표회 및 교구전시회
삼육보건대, 도담도담 보육발표회 및 교구전시회
  • 교수신문
  • 승인 2017.11.27 09: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삼육보건대(총장 박두한)는 지난  24일 소강당에서 ‘꿈-작지만 소중한 우리’를 주제로 제8회 도담도담 아동보육과 보육발표회를 개최했다. 

이 날 발표회에는 아동보육과 교수와 학생 80여 명, 보육관련 시설 기관장과 어린이집 교사 20여 명, 그린어린이집과 우아세어린이집의 원아 80여 명, 자유학기제로 방문한 중학생 20여 명 총200여 명이 참석했다.

박두한 총장은 “여러분들이 뛰어난 보육능력뿐 아니라 아름다운 마음 즉 진심의 마음을 가진 진심어린 최고의 보육교사가 되기를 바란다”며 “아동보육과의 학회 이름 ‘위드’처럼 모두 함께 도담도담 행복해지기를 바란다”고 격려사를 전했다.

발표회는 △연극(빨간코 루돌프) △블랙라이트(포비의 꿈) △연극(소로시의 꿈) △핸드벨(오리) △그림자 연극(애벌레의 꿈) △동극(인사이드 아웃) 등 다채로운 공연이 진행됐으며 모든 공연이 끝난 후 H123에서는 교구전시회가 이어졌다. 

 

이번 보육발표회를 준비한 아동보육과 학생은 “이번 발표회를 준비하면서 어린이집 선생님들의 수고와 고충을 미리 맛보는 시간이었다. 대학에서 배운 것들이 실제 어린이 집에서도 노하우가 되어 빠른 적응을 할 수 있을 것 같다”며 “이 자리에 참석하신 원장님들과 시설장님들도 공연에서 우리의 열심히 준비한 과정을 충분히 느끼셨을 것이다”고 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