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19 11:50 (금)
서울여대, 미국 캠벨스빌대와 MOU 체결
서울여대, 미국 캠벨스빌대와 MOU 체결
  • 교수신문
  • 승인 2017.11.02 15: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전혜정 서울여대  총장(왼쪽에서 세 번째)과 미국 캠벨스빌 대학 오토 테넌트 재정부총장(왼쪽에서 네 번째)
전혜정 서울여대 총장(왼쪽에서 세 번째)과 미국 캠벨스빌 대학 오토 테넌트 재정부총장(왼쪽에서 네 번째)

오토 테넌트 미국 캠벨스빌대(Campbellsville University) 재정부총장 일행이 지난 25일 MOU체결을 위해 서울여대를 방문했다. 이번 MOU체결을 통해 교수 및 학생 등 양교 구성원의 상호 파견뿐만 아니라 공동연구, 공동문화프로그램 개최 등 다양한 분야에서의 교류협력을 할 수 있게 됐다.

전혜정 총장은 “캠벨스빌 대학은 서울여대와 마찬가지로 기독교를 기반으로 설립되었고, 교육 프로그램에 상호 협력할 수 있는 분야가 많은 것 같아 기쁘게 생각한다. 특히, 켄터키 주에 위치해 Washington D.C, Chicago 등 주요 도시와 근거리에 위치한 지리적 장점을 가진 캠벨스빌 대학과의 교류가 더욱 기대된다.”고 전했다.

오토 테넌트 재정부총장은 “총장 대리 자격으로 이번에 서울여대에 방문할 수 있게 되어 매우 기쁘게 생각한다. 전혜정 총장의 따뜻한 환대에 감사하며, 이번 MOU를 통해 양교가 공동의 목표를 갖고 함께 발전할 수 있는 파트너십을 구축하게 되어 매우 뜻 깊게 생각한다”고 전했다.

캠벨스빌대는 1906년 침례교 협회에 의해 켄터키 주에 설립된 명문사립대학으로 캠퍼스 환경이 자연친화적이며, 켄터키 주의 사립대학 중 유학생이 가장 많은 대학 중 하나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