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18 14:45 (목)
목포대, 추석 명절 맞아 따뜻한 이웃사랑 실천
목포대, 추석 명절 맞아 따뜻한 이웃사랑 실천
  • 최성희 기자
  • 승인 2017.09.26 08: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관내 노인복지시설 ‘에덴원’ 방문해 후원금 전달

최일 목포대 총장과 조봉래 사무국장 등 교직원들이 지난 25일 오후 3시 추석 명절을 맞아 무안군 청계면에 위치한 노인복지시설 에덴원(이사장 정시채)을 방문하고 후원금을 전달했다.

이번 후원금 전달은 목포대 교직원들이 추석 명절을 맞아 목포대가 지향하는 지역과 함께하는 행복 나눔 대학으로서의 가치를 실현하고자 마련됐다. 특히 이날 전달식에서는 목포대 교직원들이 십시일반 모금한 소정의 후원금과 함께 20kg 쌀 11포대를 전달했다.

또한 최일 총장 일행은 정시채 이사장의 안내로 어르신들이 거주하는 복지시설 내부를 직접 방문해 재소 어르신들의 병상을 살피며 따뜻한 안부의 말과 함께 어르신들의 건강을 기원하는 시간도 가졌다.

전달식에서 최일 총장은“그동안 지역 어르신들의 건강 복지 향상을 위해 묵묵히 헌신해 온 에덴원 식구들에게 깊은 감사를 드린다”며“ 앞으로 우리 목포대는 지역을 대표하는 대학으로서 불우한 이웃을 먼저 살피고 나눔의 가치를 실천하는데 모범이 되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또한 조봉래 사무국장은“이번 방문이 우리 지역의 어려운 이웃에게 따뜻한 온정을 전하는 소명의식과 함께 소외 계층을 먼저 배려하고 생각하는 소중한 기회가 됐다”며“앞으로 목포대 교직원 모두가 함께하는 지역 어르신 대상의 다양한 봉사 프로그램을 활성화해 지역과 함께 배우며 나누는 대학으로서의 가치를 실현하도록 더욱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