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8 18:50 (목)
디즈니 애니메이션 「리틀 프린세스 소피아: 신비한 섬」, 유니콘 스카이 영상 공개
디즈니 애니메이션 「리틀 프린세스 소피아: 신비한 섬」, 유니콘 스카이 영상 공개
  • 교수신문
  • 승인 2017.09.14 13: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9월 28일 개봉
디즈니 애니메이션 「리틀 프린세스 소피아: 신비한 섬」에 출연하는 캐릭터 분석. 사진 제공=영화사 하늘
▲ 디즈니 애니메이션 「리틀 프린세스 소피아: 신비한 섬」에 출연하는 캐릭터 분석. 사진 제공=영화사 하늘

「리틀 프린세스 소피아: 신비한 섬」(감독 제이미 미첼)은 비밀 도서관의 해피엔딩을 지키기 위해 온 세상을 차가운 크리스탈로 바꾸려 하는 크리스탈 마스터를 찾아 환상의 모험을 떠나는 소피아의 이야기를 그린 판타지 어드벤처 애니메이션. 업그레이드 된 스케일로 돌아온 「리틀 프린세스 소피아: 신비한 섬」이 오는 9월 28일 개봉을 확정 지으며 프린세스 소피아와 아기 유니콘 스카이가 함께 부르는 소피아 ‘신비한 송’ 영상을 최초 공개했다.
 
크리스탈 마스터를 찾아 이야기 속 해피엔딩을 만들려는 소피아가 모험을 함께할 아기 유니콘 스카이와 처음 만나는 장면으로 시작한 이번 소피아 ‘신비한 송’ 영상에서는 영화 속 마법이 살아있는 신비한 섬들의 정체를 최초로 공개하여 기대감을 높인다.

인어가 헤엄치는 ‘인어의 섬’, 불을 뿜는 친구들이 있는 ‘용들의 섬’, 반은 사람이고 반은 말인 친구들이 있는 ‘켄타로우스 섬’, 귀여운 꼬마 요정이 날아다니는 ‘요정의 섬’ 등 아이들의 상상력 속에 있는 섬들의 모습은 아이들의 시선을 사로잡기 충분하다.

또한 신비한 섬들의 모습이 아름다운 멜로디와 함께 소피아와 스카이의 귀여운 춤과 어우러져 한 편의 뮤지컬을 보는 듯하게 완성된 것도 주목할 만한 부분이다. 여기에 “신비한 섬의 마법이 사라지면 온 세상의 마법도 사라진다는 걸”이라는 대사는 온 세상을 차가운 크리스탈로 변하게 하려는 나쁜 마녀에 맞서는 용감한 공주 소피아와의 대결이 어떻게 펼쳐질지 궁금증을 불러일으키며 팬들의 기대심을 자극하고 있다.

「리틀 프린세스 소피아: 신비한 섬」의 소피아 신비한 송]은 네이버에서 오늘(14일) 최초 공개됐고, 오는 15일 오후 1시부터 디즈니주니어 유튜브 채널에서도 확인 할 수 있다.

신비한 섬의 환상적인 모습이 담긴 소피아 ‘신비한 송’ 영상을 공개하여 기대감을 고조시키고 있는 「리틀 프린세스 소피아: 신비한 섬」은 완벽한 극장판으로 오는 9월 28일 개봉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