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6 02:55 (금)
서울사이버대, '부동산 전문가 모여 세계시장 전망'(11.6)
서울사이버대, '부동산 전문가 모여 세계시장 전망'(11.6)
  • 교수신문
  • 승인 2010.11.04 10: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울사이버대(총장 이재웅)는 오는 11월 6일 오전 10시 이 대학 2층 국제회의실에서 ‘부동산 전문가 초청 특강’을 연다.  

이번 특강은 국내 부동산 시장을 이끌어가는 주역들을 초청해 세계 부동산 산업의 새로운 트랜드와 국내 부동산 시장의 실태와 비전에 대해 직접 들을 수 있는 기회다.

이날 홍해근 세계부동산연맹 사장, 채덕선 ㈜케이리츠파트너스 대표이사 부사장, 김대형 ㈜코람코자산신탁 부회장이 강연을 하며, 각각 “세계부동산시장의 트랜드와 한국부동산시장의 과제”, “IMF이후 우리나라 부동산 자산관리 시장의 현황과 전망”, “리츠와 부동산펀드의 시장현황과 전망”을 주제로 발표한다.  

김용희 서울사이버대 부동산학과장은 “부동산 시장의 새로운 트랜드를 파악하고 능동적으로 대처하는 능력을 기를 수 있을 것”이라며, “더불어 부동산학에 대한 학문적 동기를 확대시키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이번 특강은 재학생 및 관심이 있는 누구나 참석이 가능하다. 자세한 사항은 서울사이버대 홈페이지(www.iscu.ac.kr, 02-944-5058~9) 참고.

서울사이버대는 지난달 교과부가 사이버대 특수대학원 설립을 승인함에 따라 휴먼서비스대학원(사회서비스전공)·상담심리대학원(상담심리전공) 등 2개 대학원, 120명 정원의 석사과정을 운영하게 돼 본격적인 사이버 석사 시대를 열게 됐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