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8 22:50 (목)
[총장] 김봉태 선문대 총장 연임 외
[총장] 김봉태 선문대 총장 연임 외
  • 교수신문
  • 승인 2010.02.22 14: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봉태 선문대 총장 연임
김봉태 선문대 총장(65세·사진)이 연임돼 학교운영을 계속 맡게 됐다. 김 총장은 지난 5일 이사회 추인을 받았다. 임기는 20일부터 오는 2014년 2월 19일까지다.
김 총장은 재직당시 스포츠과학관, 원화관 건물을 완공했고 보건의료계열 학과를 신설해 학과 발전을 꾀하는 등의 성과를 이뤄냈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김 총장은 세계평화청년연합 세계회장, 세계일보 부사장, 세계평화통일가정연합 부회장 등을 역임했다.

 

이수훈 총장, 아주대 총장 선임
이수훈 아주자동차대학 총장(52세, 아주대 기계공학부·사진)이 아주대 신임 총장으로 선임됐다. 학교법인 대우학원은 지난 1일 이사회를 열고 이 총장을 아주대 13대 총장에 선임했다고 밝혔다. 임기는 3월 1일부터 4년간이다.
이 신임 총장은 “아주대를 창의적 글로벌 인재를 양성하는 명문 사학으로 키우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소감을 밝혔다. 이 총장은 위스콘신대 조교수, 대우자동차 연구실장 등을 역임했다.

 

 

이천수 대진대 총장 연임
이천수 대진대 총장(67세·사진)이 연임됐다. 학교법인 대진대 이사회는 지난달 15일 열린 이사회에서 이 총장이 만장일치로 총장에 연임됐다고 밝혔다. 임기는 4년이다.
이 총장은 6회 행정고등고시에 합격한 후 국무총리기획조정실, 대통령비서실 등에서 근무했다.
교육부차관, 순천향대 총장, 백석대 총장 등을 거쳐 2006년부터 대진대 총장으로 재직 중이다.

 

 

정상운 성결대 총장 연임
정상운 성결대 총장(52세·사진)이 연임됐다. 학교법인 성결신학원은 지난달 29일 정 총장이 6대 총장으로 연임됐다고 밝혔다. 임기는 4년이다.
정 총장은 성결대를 졸업하고 침례신학대에서 석·박사 학위를 취득했다. 성결대 신학대학장, 신학대학원장, 교목실장을 거쳐 2006년부터 성결대 총장으로 재임해왔다.
세계한인신학자대회 대회장 등을 역임했고, 현재 한국신학회 회장 등을 맡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