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9 22:05 (금)
[인물]김기환 부경대 교수 외
[인물]김기환 부경대 교수 외
  • 교수신문
  • 승인 2009.09.28 13: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기환 부경대 교수(56세, 건축학전공·사진)가 지난 25일 건축의 날을 맞아 문화체육관광부 장관 표창을 수상했다. 김 교수는 체계적이고 미래지향적인 건축교육을 통해 인재들을 지속적으로 양성, 건축문화 발전에 기여한 공로를 인정받아 이번 표창을 수상했다.

이병훈 고려대 겸임교수(63세, 언론학부·사진)가 지난 22일 한국영상자료원장에 임명됐다. 이 신임 원장은 한국영상자료원 원장추천위원회 공모, 심사 및 추천절차를 거쳐 추천된 후보 중에서 최종 임명됐으며, 임기는 오는 2012년까지 3년이다. 이 원장은 조선일보 사진부 부장, 서강대 겸임교수 등을 역임했다.

조광현 카이스트 교수(38세, 바이오및뇌공학과·사진)가 최근 유럽 최대 규모 공학회인 IET(Institution of Engineering and Technology) 편집위원장으로 선임됐다. 조 교수는 이에 따라 오는 2012년까지 저널 편집업무를 주관하는 한편 논문의 최종 게재여부를 결정하는 등의 역할을 수행한다.

한길석 전북대 교수(52세, 경영학부·사진)가 최근 익산시 제2기 정책자문위원회 위원장으로 위촉됐다. 총 25명으로 구성된 익산시 정책자문위원회는 지속가능한 도시발전을 모색하기 위해 지난해 1기에 이어 올해 2기가 구성됐다. 한 교수는 익산시 발전을 위한 정책제안을 비롯해 사업추진, 장기발전계획 수립 등의 업무를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