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19-11-19 15:17 (화)
[창원대]포스코 특수강 신소재 전시부스 기증식
[창원대]포스코 특수강 신소재 전시부스 기증식
  • 교수신문
  • 승인 2007.07.18 16: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창원대학교 나노·신소재공학부(학부장 송태권)와 신지식기계시스템재료인력양성사업단(단장 이찬규)은 7월 18일(수) 오전 11시 창원대 52호관 2층 로비에서 포스코 특수강 김정원 사장을 비롯한 임원진과 창원대 이용일 기획협력처장, 안병규 산학협력단장, 송주 공과대학장, 그리고 나노·신소재공학부 교수와 재학생이 참석한 가운데 신소재 전시 홍보관 기증식을 가졌다.

 포스코 특수강과 창원대학교 나노·신소재공학부는 BK사업과 관련하여 맞춤형 교육 트랙과정을 개설하고, 2007년 3월부터 포스코특수강(주) 기술직 7명이 일반대학원 과정으로 참여하고 있으며, 창원대학교의 현장교수위촉 및 대학원 현장실습을 지원하고 있다.

 포스코 특수강(주) 김정원 사장은 이를 계기로 창원대 나노·신소재공학부 학생들의 부품·소재에 대한 이해를 돕기 위해 신소재 전시 홍보관 및 전시품을 기증하였다.

 이날 기증식은 내외빈 소개, 테이프 커팅 및 제막식, 이용일 기획협력처장 환영사, 2단계BK사업단장인 이찬규 교수의 환영사, 학부 및 사업소개, 포스코 특수강(주) 김정원 사장의 축사 순으로 진행되었다.

이찬규 단장은“지역의 중견기업인 포스코 특수강(주) 김정원 사장을 비롯한 여러 임직원들에게 감사의 말을 전하며, 이를 계기로 여러 지역 업체들이 창원대학교 나노·신소재공학부에 관심을 가지고, 학생들도 더욱더 학업에 열중하여 지역산업체의 발전에 기여 할 수 있는 인재로 커 나갈 수 있는 시발점이 되었으면 한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