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9 04:40 (금)
[한일장신대]2007년 상반기 교수출판기념회 열려
[한일장신대]2007년 상반기 교수출판기념회 열려
  • 교수신문
  • 승인 2007.06.27 10: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일장신대학교(총장 정장복 鄭長福) 기독교종합연구원(원장 이남섭)은 6월 26일 2007년 상반기 교수출판기념회를 개최했다.

오후 5시 완주 모 음식점에서 열린 이 행사에서는 2007년 1학기동안 교수 8명의 저서 8권에 대해 발표하고 축하 및 격려하는 순서를 가졌다.

이 자리에서 동문이사인 최만규 목사(종리교회)는 "책을 낸다는 것은 무에서 유를 창조하는 작업인만큼 여러 교수님들의 성과에 진심으로 축하드린다"며 "여러분의 책이 빛의 등불처럼 사람들의 영안이 열리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고 축하했다.

박대우 교학처장은 정장복 총장을 대신한 격려사에서 "''Today read, Tomorrow lead''라는 말처럼 내일의 세계지도자를 만드는 것은 한권의 책"이라며 "교수님들의 저작활동이 내일의 지도자를 만드는 놀라운 힘을 지니게 될 것"이라고 말했다.

이어 출판 교수들에게 축하말과 함께 격려금이 각각 지급됐으며, 김인 교수(사회복지학부) 등 저자들이 출판물에 대해 소개하는 시간이 진행됐다.

이번 한 학기동안 발표한 교수 연구저작물은 「Sermons from the Desert」(하달리), 「전북지역 소외아동을 위한 멘토링 프로그램 연구」(김인), 「농경사회 시각으로 바라본 성서 이스라엘」(김태훈외), 「자원봉사론」(남연희외), 「그때와 지금:산상설교」(박종기경), 「금니와 카라멜」(오순자), 「아프리카 독립교회와 토착화선교」(임희모), 「예수님을 본 우리들」(전낙표) 등 8권이다.

이날 행사는 기독교종합연구원장 이남섭 교수(인문사회과학부)의 사회와 이현웅 교수(신학부)의 기도로 진행됐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