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8 22:30 (목)
대구사이버대, 개교 21주년 기념행사 개최
대구사이버대, 개교 21주년 기념행사 개최
  • 방완재
  • 승인 2023.05.02 16: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개교 21주년 기념식 단체사진
개교 21주년 기념식 단체사진

대구사이버대학교(총장 이근용)는 2일 대구대학교 평생교육원 소극장에서 개교 21주년 기념식을 개최했다고 밝혔다.

이날 기념식에는 전체 교직원이 참석한 가운데 ▲개회선언 및 국민의례 ▲내빈소개 ▲총장 개교 개념사 ▲교수회의장 축사 ▲노동조합위원장 축사 ▲장기근속 표창 수여 ▲각종 표창 수여 ▲2023학년도 부서 추진과제 발표 ▲대학 홍보영상 시청 등의 순으로 진행됐다.

장기근속 표창은 한국어다문화학과 윤은경 교수가 수여 받았으며, 각종 표창은 학교 발전에 힘쓴 학과와 부서 및 교직원 등이 수여 받았다.

또한 기념식에서는 2023학년도 대학 홍보영상 시청을 통해 구성원들의 입시 의지를 다지고 그간의 발자취를 통해 대학의 미래를 그려보는 시간을 가졌다.

이근용 총장은 기념사를 통해 “대학을 위해 노고를 아끼지 않는 교직원 여러분들의 헌신에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며 “코로나 이후 무한경쟁의 시대에 우리 대학이 질높은 교육 제공을 통한 명문 사이버대로 거듭날 수 있도록 함께 노력하자”고 의지를 다졌다.

정성범 교수회 의장(행정학과 교수)은 축사를 통해 “대구사이버대학교의 발전이 곧 나의 발전이라는 사명감 아래 책임감을 가지고 더욱 정진해야 하는 때이다”며 “앞으로도 이러한 정신을 바탕으로 세계로 뻗어나갈 수 있는 대학이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대구사이버대학교는 오는 6월 1일부터 2023학년도 2학기 신·편입생 모집을 시작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