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5 18:20 (목)
대구한의대, 동의한방촌 경산문화원과 업무협약 체결
대구한의대, 동의한방촌 경산문화원과 업무협약 체결
  • 배지우
  • 승인 2023.03.29 15: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역 교육문화 한방 웰니스 치유산업 발전을 위한 상호 교류

대구한의대학교(총장 변창훈)에서 위탁운영 중인 경산동의한방촌에서는 최근 경산문화원과 지역 교육문화 한방 웰니스 치유산업 발전을 위한 상호 교류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협약서 서명 후 기념촬영.
협약서 서명 후 기념촬영.

경산동의한방촌에서 진행된 이번 협약식에는 경산동의한방촌 최용구촌장, 경산문화원 이부희 원장, 관계자등이 참석한 가운데 동의한방촌에서 진행됐다.

협약에 따라 경산문화원 회원들의 한방 웰니스 문화체험을 통한 건강증진과 미래신성장 산업 육성 지원을 목적으로 △경산문화원과 동의한방촌간 발전을 위한 상호협력△한방 웰니스 프로그램 체험 및 의료 전문 서비스 기회제공 △한방 웰니스 문화체험 컨텐츠 개발 및 문화원회원 교육지원 △지역사회 문화활동에 필요한 인적·물적 자원의 상호교류협력을 실행하게 된다

동의한방촌사업단장인 최용구 교수는 대구·경북 한방 웰니스 美 休 治癒 핵심 체험공간으로서 경상북도 웰니스관광지에 빛나는 동의한방촌의 역할과 미래신성장 산업육성 지원을 강조하였다.

이부희 문화원장은 “대구한의대학교 한방 특성화 전문 인적 자원이 투입되어 성공적으로 운영되고 있는 동의한방촌의 든든한 가족으로서 문화 교육 선진도시 경산시민의 자긍신을 드높일 수 있도록 적극적으로 힘을 보태겠다”며 함께한 관계자분들의 노고에 감사의 뜻을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