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0 11:15 (토)
혜전대, 2023학년도 제41대 총학생회 해오름제(출범식) 4년만에 개최하여 성료
혜전대, 2023학년도 제41대 총학생회 해오름제(출범식) 4년만에 개최하여 성료
  • 배지우
  • 승인 2023.03.29 10: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혜전대학교 2023학년도 제41대 총학생회(회장 정성훈)는 지난 3월 27일(월)에 해오름제(총학생회 출범식)를 개최하였다.

이날 행사에서는 혜전대학교 이혜숙 총장의 격려사와 이용록 홍성군수의 축사, 이선균 홍성군의회 의장의 축사와 총학생회장, 부회장 인사, 총학생회 임원소개, 대의원회 임원소개, 떡 케이크 커팅, 춤 동아리 루미너스와 BS의 공연, 참석한 학생들의 장기자랑, 레크레이션 순으로 진행되었다.

이혜숙 총장은 격려사에서 "총학생회가 봉사하는 마음으로 학생들이 원하는 여론을 수렴하여 해결방안을 찾아 노력하는 총학생회가 되어 주길 바란다." 라고 말하였다.

이용록 홍성군수는 " 혜전대 졸업생으로 총학생회 해오름제를 10만 군민과 함께 축하하며, 국가산단유치에 따른 우수한 인력 수급을 혜전대에서 배출되는 인력이 취업하여 홍성발전에 이바지해 주길 바라며, 도전정신으로 앞으로 나아가길 바란다"라는 축사하였다.

홍성군의회 이선균 의장은 "새롭게 출발하는 총학생회가 학생들의 의사와 권익을 대변하고 개인의 자율성과 책임감을 높이며 학생과의 의사소통과 협력을 강화하는 열린 교육 현장의 발판을 마련해 주길 바란다."라고 당부하였다.

이날 행사에서는 이용록 홍성군수, 이선균 홍성군의회 의장, 장재석 군의회 부의장, 김은미 의원, 문병오 의원, 윤일순 의원, 이정윤 의원, 홍성군 4-H 본부 이흥실 회장이 참석했으며 혜전대학교 이혜숙 총장, 각 부서의 부처장, 혜전대학교 총동창회 이충수 회장, 조성훈 사무총장, 별빛장학회 서강원 회장이 참석하여 자리를 빛내주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