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9 04:10 (금)
캠퍼스에 벚꽃 폈데이…
캠퍼스에 벚꽃 폈데이…
  • 하영
  • 승인 2023.03.26 21: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경북대,  내달 1일 대구캠퍼스에서 지역민과 함께하는‘벚꽃 폈DAY’개최

도심 속 벚꽃 명소 중 하나인 경북대 캠퍼스에서 벚꽃 시즌을 맞이해 지역민을 위한 다양한 문화행사가 열린다. 

경북대는 4월 1일 대구캠퍼스 학생주차장에서 지역민과 함께하는 ‘벚꽃 폈DAY’를 개최한다. 

경북대 정문에서 일청담까지 이르는 벚꽃 구간을 배경으로 군악대와 동아리 공연, 바자회 등 다양한 볼거리와 즐길거리를 제공할 예정이다.

오후 1시에는 제2작전사령부 소속 군악대의 연주와 의장대 시범공연 등이 펼쳐진다. 이어 그랜드챕스, 터프시커리 등 경북대 밴드·댄스 동아리 공연이 진행될 예정이다. 오후 3시 30분에는 육군3사관학교 군악대 소조밴드 공연도 만나볼 수 있다.

이와 함께 경북대 구성원들이 기증한 물품을 바탕으로 바자회가 열린다. 의류, 소형가전, 주방기구, 장난감, 도서 등 다양한 물품들을 저렴한 가격으로 판매한다. 일부 인기 품목은 경매로 진행한다. 수익금은 지역 자립준비청년을 위해 대구시자립통합지원센터에 기부한다.

이밖에 소원벚꽃나무, 페이스페인팅, 캐리커처, 플리마켓, 폴라로이드사진 증정 등 다양한 즐길거리가 마련됐다. 

홍원화 경북대 총장은 “매년 벚꽃이 만개하면 많은 분들이 경북대 캠퍼스를 찾아주신다. 벚꽃이 흩날리는 아름다운 교정에서 대학 구성원은 물론 지역민들에게 좋은 추억을 담아갈 수 있는 시간이 되길 바란다.”라고 밝혔다. 

※ 위 일정과 프로그램은 사정에 따라 변경 가능
※ 위 일정과 프로그램은 사정에 따라 변경 가능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