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9 18:55 (금)
동신대-BJ케빈UP, 콜라보 음악 콘텐츠 무대 ‘화제’
동신대-BJ케빈UP, 콜라보 음악 콘텐츠 무대 ‘화제’
  • 하영
  • 승인 2023.03.22 19: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아프리카TV ‘찾아가는 락케스 특집’ 최초 공연
- 동신대 학생-음악 BJ, 다양한 장르 음악 선보여

동신대학교 재학생들이 아프리카TV BJ케빈UP(서수길 CBO)과 콜라보 음악 콘텐츠를 선보여 화제를 모았다.

동신대학교는 22일 오후 4시부터 2시간 동안 대학 대정광장에서 아프리카TV BJ케빈UP의 음악 콘텐츠 ‘찾아가는 락(樂)케스 특집’을 진행했다.

BJ케빈UP과 BJ대성이형의 진행으로, 동신대 공연예술무용학과의 오프닝 댄스, 뮤지컬‧실용음악학과 재학생과 졸업생들의 창작곡과 커버곡 무대가 이어졌다.

슬로우비타(SlowVita), 코다브릿지, 안예슬띠, 온달 등 아프리카TV 음악 BJ들은 다양한 장르의 음악 공연으로 관객들의 눈과 귀를 즐겁게 했다.

현장에서 즉흥적으로 참여한 동신대 재학생들도 생방송 무대에 올라 노래 실력을 뽐냈다.

공연 마지막에는 아프리카TV 측이 동신대 뮤지컬‧실용음악학과에 예술창작 지원금 300만원을 전달해 박수를 받았다.

락케스는 국내 여러 장소에서 재능 있는 음악인을 찾고 다양한 장르의 음악 콘텐츠를 선보이는 공연이다.

최근에는 아프리카TV에서 활동하는 음악 BJ들과 함께 지역의 단체 또는 기관과 협업해 Live 음악 콘텐츠를 제작하는 ‘찾아가는 락케스 특집’을 추진하고 있는데, 이날 동신대 공연이 최초다.

아프리카TV BJ 슬로우비타가 동신대를 졸업한 인연으로 이번 공연이 성사된 것으로 알려졌다.

한편 이날 동신대 공연은 BJ케빈UP을 포함한 참여 음악 BJ들의 방송, 아프리카TV 음악 공식 방송국을 통해 PC와 Mobile로 즐길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