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5 23:15 (목)
김포대학교 유튜브크리에이터과 ‘젠지 e스포츠’ 업무 협약 체결
김포대학교 유튜브크리에이터과 ‘젠지 e스포츠’ 업무 협약 체결
  • 방완재
  • 승인 2023.03.21 10: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포대학교(총장 박진영) 유튜브크리에이터과와 ‘젠지 글로벌 아카데미’가 전문 크리에이터 양성 및 인적 교류를 위한 업무 협약을 체결했다.

젠지 e스포츠는 미국 캘리포니아 주 플레이야비스타에 본사와 대한민국 서울, 중국 상하이 지사를 두고 있는 모바일 게임 회사 카밤의 공동 창업자인 대만계 미국인 ‘케빈 추’가 운영하는 프로게임단
사업체이며 2019년~2020년 2년 연속 가장 가치 있는 e스포츠 게임단 6위에 선정되는 등 활발한 사업을 이어가고 있다.

젠지는 이스포츠 인재 육성을 위한 전문 교육 기관 “젠지 글로벌 아카데미”를 설립했으며 젠지 글로벌 아카데미는 현재 펜실베니아 대학, 김포대학교 외 여러 대학과 파트너쉽 프로그램을 운영 중에 있다.

젠지 글로벌 아카데미 백현민 대표는” 김포대학교와 이스포츠의 미래를 만들어 나가는 과정을 함께할 수 있어 매우 뜻깊다, 김포대학교와 협업을 통해 이스포츠 인재들이 더 다양한 분야에서 활동 할 수 있기를 바란다 ”라고 말했다.

김포대학교 유튜브크리에이터과 학과장 이우영 교수는 “먼저 이번 협약으로 학생들에게 다양한 콘텐츠를 경험할 수 있는 기반이 마련되어 기쁘다. 앞으로 IT 산업 전반에서 다양한 인재 등용의 기회가 되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협약식 자리에는 김포대학교 유튜브크리에이터과 원보라(이녕)교수, 이우영 학과장, 젠지 글로벌 아카데미에서는 이승현 부장, 유승현 대리, 장유진 대리가 참석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