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9 03:20 (금)
부산외대, 구성원의 건강을 위해 무료 조식 행사 시행
부산외대, 구성원의 건강을 위해 무료 조식 행사 시행
  • 하영
  • 승인 2023.03.12 17: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부산외국어대학교(총장 장순흥)는 지난 6일부터 재학생과 교직원 등 대학 구성원들의 건강을 위해 ‘야식보다 건강한 조식’이라는 무료 조식 행사를 6월 21일까지 진행한다고 13일 밝혔다.

본 행사는 구성원의 학업 및 업무 능률 향상과 건강한 아침 식사 개선을 위해 재학생 및 교직원을 대상으로 시행되었다.

무료 조식 행사는 학기 중 오전 8시부터 9시까지 1시간 동안 학생식당에서 밥, 국 외 반찬 3종으로 구성된 식사가 제공되며 구성원을 대상으로 2시간 동안 무료 커피 및 음료를 제공하는 ‘Happy Campus Happy Hour'행사도 오는 16일부터 대학 내 푸드코트에서 진행될 예정이다.

부산외국어대학교 문채영(22, 호텔관광컨벤션학부) 학생은 “학교에서 조식을 먹기 위해 아침 일찍 일과를 시작하니까 알찬 하루가 되고 있으며 특히 무료 식사다 보니 식비 부담도 줄어 본 행사를 준비한 학교측에 감사하다.“고 전했다.

부산외국어대학교 장순흥 총장은 “이번 무료 조식 행사는 구성원의 건강과 아침 식사의 중요성을 알리기 위해 기획하게 되었다.“며 ”구성원들이 모임, 회의 등 아침 식사를 통해 시간을 활용하며 특히 학생을 섬기는 문화가 교내에 널리 퍼지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편 본 행사는 교수, 직원, 학부모, 부산외대 총동문회 등의 기부금과 농림수산식품교육문화정보원의 ‘천원의 아침밥’ 지원으로 진행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