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3 16:55 (화)
한국지텔프, 美ITSC와 공동으로 학술연구지원사업 진행
한국지텔프, 美ITSC와 공동으로 학술연구지원사업 진행
  • 배지우
  • 승인 2023.03.10 21: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지텔프(대표이사 김현중)는 지텔프시험 개발운용주관사인 美국제테스트연구원(International Testing Services Center, ITSC)과 공동으로 연구지원사업을 진행한다.

㈜한국지텔프는 영어영문학, 언어학, 및 영어교육 분야의 전임교원급 전문가 및 촉망받는 해당 전공 석사 및 박사과정생, 초중고교사를 대상으로 지텔프시험을 바탕으로 한 영어평가 및 영어교육분야 연구 및 논문 발간을 장려하기 위해 연구지원사업을 마련하였다. 선정된 대상자에게는 지텔프시험 관련 데이터는 물론 해외 학회 참가 발표 시 소요되는 제반비용도 지원한다.

전세계 연구자를 대상으로 하는 이번 연구지원사업에서 ㈜한국지텔프는 국내 신청자를 대상으로 신청내용이 지원프로그램의 목적 및 요건에 부합하는지, 연구의 주제 및 예상되는 결과는 타당하고 적절한지 등을 기준으로 지원대상자를 선발한다. 지원희망자는 ㈜한국지텔프의 연구지원사업 홈페이지를 통해 자세한 정보를 확인하고 온라인 지원할 수 있다.

㈜한국지텔프는 지텔프시험을 대상으로 한 연구를 지원하는 사업을 통해 지텔프가 보유하고 있는 다양하고 혁신적인 영어숙련도평가에 대한 지식 및 정보를 보급하는 한편, 관련 분야 전문인력의 연구역량을 극대화하여 영어교육 및 평가분야에 새로운 길을 제시하고 선도하고자 홈페이지를 통한 학술연구지원사업을 상시 진행하고 있다. 연구지원 프로그램 지원 내용은 다음과 같다. 

-지원대상 : 전국 대학전임교원, 석박사과정 대학원생, 전국 초중고교사
*공통: 영어영문학, 언어학, 영어교육 등 관련분야 전공

-지원기간 : 상시 지원 가능

-대상분야 : 지텔프와 관련된 영어평가 및 영어교육 분야

-연구지원내용 : 연구비 지원, 해외 학회 발표 시 제반 비용 지원, G-TELP 시험 관련 데이터 제공

-선정기준 : 신청내용이 본 연구지원프로그램의 목적 및 요건에 타당한지 평가한다.

타당한 연구주제와 예상되는 결과에 대한 적절한 전망을 보여주는지 평가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