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9 00:20 (금)
세종사이버대 경영학부 유통물류학과, 2023 신편입생 환영회·개강회 성료
세종사이버대 경영학부 유통물류학과, 2023 신편입생 환영회·개강회 성료
  • 방완재
  • 승인 2023.03.07 14: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세종사이버대학교(총장 신구) 경영학부는 지난 2월 25일 세종대학교 군자관에서 ‘2023년 세종사이버대학교 경영학부’ 신편입생 환영회와 개강 모임을 개최했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경영학부 6개 학과에서 공동으로 주최한 행사로 경영학과, 유통물류학과, 세무·회계·금융학과, 외식창업프랜차이즈학과, 디지털마케팅학과, 패션비즈니스학과가 참여했으며 신편입생, 재학생, 졸업 동문, 교수진을 포함해 총 100명이 넘게 참석했다.   

백소라 세종사이버대 유통물류학과 학과장은 “앞으로 유통물류학과는 재학생뿐만 아니라 졸업생, 교수진과 긴밀한 관계를 유지하며 자랑스러운 일원이 되고자 뜻을 모았다”고 말했다.    

이어 “유통, 물류, 무역 분야의 평생교육을 원하는 누구나 세종사이버대학교의 메타버스 캠퍼스를 통해 고품격 교육을 체험하기를 희망한다”고 강조했다.

세종사이버대 유통물류학과는 유통과 물류의 글로벌화, 디지털 무역의 확대, 고객관리 필요성을 반영한 3가지의 전문가 과정을 운영하고 있다. 유통물류 통합역량강화 전문가 과정, 글로벌 무역물류 전문가 과정, 고객중심 디지털유통서비스 전문가 과정을 운영하고 있다. 

세종사이버대학교 경영학부 2023년도 가을학기 신·편입생은 6월 1일부터 모집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