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9 06:30 (금)
삼육보건대학교, 희망줌학교와 지역사회 기여를 위한 업무 협약
삼육보건대학교, 희망줌학교와 지역사회 기여를 위한 업무 협약
  • 방완재
  • 승인 2023.02.06 16: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삼육보건대학교, 희망줌학교와 지역사회 기여를 위한 업무 협약
삼육보건대학교, 희망줌학교와 지역사회 기여를 위한 업무 협약

삼육보건대학교(총장:박두한)는 지난 1월 31일(화) 삼육보건대학교 대회의실에서 희망줌학교와 지역사회 기여를 위한 목적으로 업무 협약을 체결했다.
삼육보건대학교 박두한 총장은 환영사에서 “이 협약은 우리 대학의 이념과 존재 목적에 걸맞는 협약이라고 생각한다. 코로나와 같은 펜데믹 상황에서 필요한, 시대를 선도하는 학교를 만드신 것 같다. 신앙, 학업, 재능 개발, 진로 탐색, 인격 형성 등 참 좋은 핵심 가치를 갖고 있는 것 같다. 진심대학인 우리 삼육보건대학교와 함께 희망줌학교가 더 큰 희망을 누릴 수 있으면 좋겠다”고 전했다.
이어서 희망줌학교의 정영규 운영위원장은 인사말에서 “우리는 작년에 미래에 대한 커다란 준비를 갖추고 시작하는 것보다 마음의 열성을 갖고 여기까지 왔다. 많은 어려움이 있었지만 삼육보건대학교가 중추적인 도움을 주었다. 희망줌학교를 통해 만나게 된 우리 다음 세대들의 인재들이 희망을 갖고 교육을 받을 수 있도록 삼육보건대학교와 협력을 통해 상호 발전해 나가길 바란다”고 전했다.
희망줌학교는 자녀들이 컴퓨터 게임이나 핸드폰의 자극적인 콘텐츠에 무방비로 노출되는 요즘 상황에 실제적 대안을 제시하기 위한 온라인 교육공동체이다. △신앙 △실력 △재능 △인격을 핵심가치로 하며, 취지에 공감한 별새꽃돌과학관, 청봄(주), 평소·임재단, 멘토리스(사) 등의 기관이 협력했다. 수업은 초등학생부터 고등학생을 대상으로 진행하며 초등수학, 고등수학, 영단어, 코딩, 서예, 3P바인더 초등 리더십, 3P바인더 중등 학습법, 캘러그라피 등 다양하고 흥미로운 과목들로 운영 중이다.
두 기관은 지역사회 협력과 기여를 하기 위한 목적으로 아래의 사항으로 협약을 체결했다.
▲사업 운영을 위한 상호 이해와 협력 증진 및 정보교환 ▲선교사 자녀 및 재림교회 학생들의 학습 및 문화생활 지원 협력 ▲선교사의 한국어 사역 지원 협력 ▲기술정보 상호교류 등에 관한 사항이다.
이 날 협약식은 삼육보건대학교에서는 박두한 총장, 박명호 교목실장, 김성민 전인교육원장, 김종춘 산학협력단장, 김신혜 연구원이 참석했으며, 희망줌학교에서는 정영규 운영위원장, 박완성 운영위원, 성시현 행정실장, 함명진 감사 등이 참석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